토닥이 여성전용마사지 카사노바 특징

토닥이 카사노바의 특징

타업체는 항상 자기들이 외모가 가장좋고 서비스가 가장 확실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현실은 그렇지않죠.

한업체가 여러가지 업체명으로 영업을 하고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이름을 계속 바꾸는 이유는 바로”단골의 부재, 재방문률이 낮고, 내상의 빈도가 아주 높습니다.”

저희 카사노바는 이름도 바꾸지않고 꾸준히 업체를 운영해왔으며, 업계를 통틀어 저희보다 서비스와 외모가 좋은 업체는 단언컨데 없습니다.

2024년 현재 6년동안 카사노바라는 브랜드로 변함없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재방문률,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를 보이고있는 업체는 저희뿐입니다.

면접을 제대로 보지도않고 일을 시키는 그런업체와는 다릅니다. 요근래 몇몇업체 종사자들이 구속되는일이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분별력없는 마구잡이식, 문어발식의 영업으로써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저희는 6년동안 단한건의 사고도 없었으며, 앞으로도 없게끔 최선을다해 깔끔하게 영업하고있습니다.

토닥이 내상

카사노바가 무사고인 이유

저희는 사진면접부터 탈락하는 인원이 80% 이상입니다. 사진면접에서 통과되어 실물면접을 보아도 합격할 확률은 극히 적습니다. 왜냐하면 타업체들은 무슨 연습생출신이네 모델출신이네 허위과장광고를 하고있습니다. 호빠 선수출신이네 뭐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사장인 저는 강남 유명 호스트바를 운영하고있습니다. 가게 선수와 토닥이 관리사는 혼용해서 쓰지않습니다만, 이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사장인 저의 눈!! 바로 식견의 문제라는 말씀을 드리고자 함입니다. 제 성격이 제대로 하지 않을꺼면 아예 하지말자는 주의입니다. 고객님들에게 사기치지않습니다. 특히나 사진으로 사기치지않습니다.

 

토닥이 외모

아무나 일할 수 있는 토닥이?

여러가지의 이유로 말도안되는 와꾸로 면접문의가 오는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나 구인하지도 구직을 시키지도 않습니다.

일단 키가 맨발 180이 안된다면 일을 시키지않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듯 호빠를 운영하고있는 저로썬 키작은남자, 외모가 별로인 남자는 상품가치를 느낄 수 없어 채용을 하지않고 있으며, 또한 채용을 한다해도 민증부터 등본, 성범죄경력조회서 또한 제출받고있습니다.

그렇기에 관리사들이 고객님들께 공사를 친다던지, 협박을 한다던지의 일은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직원관리가 안되는 업체일수록 관리사들이 날뛰는건 어쩔 수 없는 현실입니다.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명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첫경험을 타업체에서 받으신 후에 너무나도 실망스럽고 충격적인 와꾸에 놀라셔서 더이상 토닥이를 이용안하시는 분들 때문에 이런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당연히 뺀찌도 가능하고 (허위사실이 아니라 저희가 뺀찌를 먹어본지가 너무나도 오래되었네요.) 뺀찌하시고 취소를 하신다면 예약금 전액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카사노바가 자신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업계에서 저희만 예약금 5만원을 받고있으며, 또한 저희는 고객님이 관리사를 만나시면 나머지 차액을 주셔야 관리를 시작합니다. 만나셔서 선불이라는건데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손님이 관리사를 보시고 마음에 드셨으면 결제하시고 진행하신다는 이유입니다. 저희는 후불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어떻게보면 배짱 장사라고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그만큼 관리사들 와꾸와 서비스, 멘탈과 피지컬에 대해 자신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단골손님들 또한 어마어마한 재방문률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저희는 할인이 없습니다.

저희는 가격을 낮춰서 경쟁력을 높이는 가장 별볼일없는 마케팅은 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