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여성전용마사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여성전용마사지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blog

여성전용마사지 메인 포스터
여성전용마사지 안내사항 포스터
여성전용마사지 코스별 가격안내 포스터

여성전용마사지
무엇인가요?

단순히 생각한다면 여성분들만 받을 수 있는 마사지 서비스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남성들과 근육과 뼈, 그리고 같은 인간이지만 구조적으로 꽤나 다른 생리적, 신체적 특성을 가지고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마사지에서 남녀가 거의 동일한 마사지 기법으로 통용되어 시행받고있는것들이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왜 여성전용 마사지가 남성마사지와는 판이적으로 달라야 하는지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전용 테라피
특별한이유

여성전용 c코스라고도 불리는 토닥이 테라피는 여성분들의 호르몬적인 개선사항을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아래의 설명을 자세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코르티솔의 개선

여성전용마사지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를 감소, 억제시키며 그로인해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는 여성전용 마사지는 여성의 신체에서 더이상 코르티솔을 과다하게 분비하지 않도록 도와서 안티 스트레스,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심신안정에 도움을 줍니다.

2.졸렉산의 증가

마사지는 졸렉산이라는 활동적인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졸렉산은 긍정적인 기분과 감정을 유발하는 호르몬으로써, 마사지 후에는 더 안정적이며 행복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며 우리가 통상 사우나를 아주 시원하게 했을때 보다 더 개운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3.내도르핀의 증가

마사지는 내도르핀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이것은 자연적인 진통제 라고도 불리며,통증을 완화하고 불편하고 뻐근한곳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내도르핀은 기쁨과 만족감을 동시에 높이는데 큰 결과를 줄 수 있습니다.

4.옥시토신의 증가

마사지는 옥시토신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옥시토신은 사회적인 유대감과 깊이 관련된 호르몬으로써 마사지를 통하여 릴렉서블한 감정을 복돋아줍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에게는 출산과 관련된 호르몬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5.슬립 호르몬 촉진

마사지는 멜라토닌의 분비를 촉진하여 수면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멜라토닌은 자연적인 수면 호르몬으로써 부족하다면 불면증과 수면장애로 인해 엄청난 스트레스를 유발하므로 마사지를 통해 릴렉스하고 슬립호르몬인 멜라토닌을 활성화시켜 여성의 신체에 전반적인 건강과 좋은 멘탈을 높일 수 있습니다.

6.스트레스 감소와 호르몬의 균형

마사지를 통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긴장감의 해소를 도모한다면 이로인해 호르몬의 균형이 회복됩니다. 스트레스에 의한 호르몬 이상을 예방하고 정상적인 호르몬 작용을 컨트롤하여 전반적인 건강과 심리적 안정감을 증진시킵니다.

여성전용마사지의 결론

요약하자면, 여성전용마사지는 스트레스의 관리, 심리적인 안정, 호르몬 조절, 통증 완화 및 수면의 질 향상과 관련된 여러가지의 호르몬에 긍정적인 영향을 도모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만들어 더 나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습니다.